문의
문의
유선 및 이메일로 고객 상담이 가능합니다
제품 등록
제품 등록
지금 제품을 등록하시면 제품정보, 구매정보 및 보증기간 확인이 쉽게 가능하며, 사용설명서나 서비스 접수가 필요하실 때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Book repair service
서비스예약
사용하시는 제품에서 직접 해결할  없는 문제가 있으신가요서비스 예약을 통하여 당사 전문 서비스 엔지니어의 도움을 받으실  있습니다.
제품 기술 지원
제품 기술 지원
해당되는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자주 묻는 문의사항 및 답변, 제품의 사용법을 확인하세요
제품 보증 정책
온라인 주문 관련 FAQs

일렉트로룩스 support

FAQs

  • 제품 무상 보증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구입일 기준 제품의 품질, 성능 및 기능, 하자에 대하여 1년이며, 배터리의 경우 6개월 입니다.(2017년 출시된 신제품부터 배터리 보증기간 1년으로 연장) 단,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고장, 소모품,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은 유상 입니다.

    또한 가정용 제품이 가정용도가 아닌 영업용도나 영업장에서 사용될 경우 보증기간은 6개월 입니다.
  • 출장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모델이 따로 있나요?
    청소기의 경우 유선청소기에 한하여 일부 모델만 출장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장서비스 가능 모델 - 유선청소기:
    • 울트라원 (Z90,Z8841, Z8851, Z8860P, Z8861P, ZUO9924P, ZUO9928P, ZUO9927K)
    • 울트라원 미니 (ZUOM9911SO, ZUOM9911CB)
    • 울트라 사일런서 (ZUS3970P, ZUS4065AF, ZUS4061EN, ZUSG4061)
    • 울트라 플렉스 (ZUF4202OR, ZUF4204REM, ZUF4206DEL, ZUF4206AF, ZUF4306DEL, ZUR4304REM, ZUF4307ACT, ZUF4301OR)
    • PURE C9 (PC91-ALRG1, PC91-5STM, PC91-5IBM, PC91-4IG, PC91-4CR, PC91-4MB)
    • PURE D9 (PD91-ALRG2, PD91-8SSM, PD91-6ST)

    출장서비스 가능 모델 - 공기청정기, 로봇청소기:

    설치제품인 식기세척기 및 인덕션 모두 출장 서비스 가능합니다.
  • 센터 방문이 어려운데 택배 접수 가능한가요?
    택배접수도 가능하며 유상서비스로 진행되는 경우 수리비용(부품비용+공임료)외에 수리 후 수령 시 1회 편도 배송비 부과 됩니다.
    택배접수는 고객센터(1566-1238)를 통한 유선 접수와 홈페이지 1:1문의를 통하여 접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1:1문의를 통한 접수 시 '이름/연락처/주소/모델명/시리얼번호/증상 '을 기재하여 문의 주시면 빠른 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냄새가 심하게 나요.
    냄새가 나는 원인은 아래의 원인입니다. 체크해 보시고 냄새가 계속 난다면 엔지니어를 통하여 점검을 받아보셔야 합니다.

    1. 청소기 먼지봉투, 모터보호필터, 배기필터 등을 오랫동안 교체하지 않았거나, 먼지 봉투에 흡입된 이물질에서 발생하는 냄새이므로, 사용 중 악취가 발생할 경우 필터를 교체해 주셔야 합니다.

    2. 제품 안쪽 에도 냄새가 베인 경우, 방향제를 사용해 주시면 효과적으로 악취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3. 여름 장마철 장기간 배란다등에 노출 되었을 경우, 청소기 뚜껑을 열어 통풍이 되는 곳에 환기 및 건조하여 사용하시면 대부분 제거가 됩니다.(반드시 그늘에서 건조 필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문의
온라인 문의
온라인 문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접수해주세요
고객센터 전화문의
고객센터 전화문의
고객센터 운영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평일 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 제외
※ 주말 및 법정/임시공휴일 제외
서비스센터
서비스센터
compare channel adviser image
구매

매장에서 구매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