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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최대 가전 그룹 일렉트로룩스


일렉트로룩스(Electrolux)는 100년 역사를 가진 유럽 최대 가전 그룹이자 글로벌 리딩 가전 그룹으로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강국 스웨덴에 본사를 두고 전세계 가전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일렉트로룩스는 로봇·유선·무선 청소기 등 생활가전과 식기세척기, 인덕션 등 주방가전까지 사려 깊은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로 가정과 전문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입니다. 또한, 전 세계 사람들에게 미래 지속 가능한 삶을 제공하기 위한 선두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48,000명 이상의 일렉트로룩스 그룹 직원들은 깊은 소비자 통찰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와 협업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해 나가고 있으며 전문가와 일반 소비자 모두에게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120개국, 매년 6천만 개 이상의 제품 판매


일렉트로룩스(Electrolux), 아에게(AEG), 프리지데어(Frigidaire) 등의 세계적인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일렉트로룩스 그룹은 전세계 120개국 이상의 시장에서 6,000만 개 이상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2020년 기준 약 1,160억 SEK(한화 약 15조 4,58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electrolux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렉트로룩스, 더 나은 삶을 위한 100년의 혁신 


일렉트로룩스는 1912년 세계 최초로 가정용 진공청소기를 개발, 1925년 최초의 흡수식 냉장고를 출시하며 전세계의 주거 공간을 재창조하기 시작했습니다. 지난 100여년 간 끊임없이 소비자를 위한 혁신을 추구하며 글로벌 가전시장의 역사를 만들어 온 일렉트로룩스는 그 동안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삶, 지속 가능한 미래를 선사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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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렉트로룩스 목적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더 즐겁고 지속 가능한 생활을 위해 Wellbeing, Taste 그리고 Care 경험을 재창조합니다.

우리의 미래는 우리 모두가 우리의 삶을 사는 방식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것이 우리가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 우리 주변 세계의 일상 생활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이유입니다. 그것은 모든 아이디어, 모든 제품 및 모든 인간의 상호 작용 등 우리가 하는 모든 것에 구현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뛰어난 맛 경험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옷을 더 오래 새것처럼 보이고 느끼도록 관리하는 더 좋은 방법이 항상 있다는 것입니다.

가정은 웰빙을 위한 장소, 우리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돌볼 수 있는 장소가 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것들을 성공적으로 실현 시키기 위해 우리는 내부적으로, 그리고 고객 및 파트너와 함께 일하는 방식을 지속적으로 재고하고 개선합니다.


사람들의 일상 생활과 지구의 건강을 풍요롭게 하는 바람직한 솔루션과 훌륭한 경험을 창출함으로써 우리는 즐겁고 지속 가능한 삶을 정의하는 원동력이 되고자 합니다.


더 나은 삶을 위한 우리의 목적은 방향을 제시하는 더 큰 "이유"입니다. 우리가 무엇을 위해 일하고 있는지 정의하고 강력하고 지속 가능하며 확장 가능한 조직 문화를 위한 핵심 요소를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하나된 목표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만드는 솔루션, 우리와 함께 일하는 사람들, 우리가 권장하는 행동 및 우리가 하는 결정을 인도합니다.


혁신 중점 분야


일렉트로룩스는 가전 제품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Wellbeing, Taste 그리고 Care 경험을 재창조하여 전 세계적으로 더 즐겁고 지속 가능한 생활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일렉트로룩스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혁신 중점 분야 내에서 뛰어난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에 혁신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Wellbeing

청소기, 공기청정기 , 소형 가전 제품 및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aste

인덕션, 블렌더, 오븐, 후드, 전자레인지, 냉장고 및 냉동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are

식기세척기, 세탁기 및 건조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혁신 중점 분야를 대상으로 하는 R&D는 제품을 최적화하고 출시 시간을 단축하여 경쟁 우위를 제공하며, 더욱 많은 부분을 R&D 노력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또한 에너지 및 자원 효율적인 제품은 지속 가능성에 점점 더 관심이 가는 시장에서 소비자 수요를 주도합니다. 제품 개발의 3분의 1 이상이 에너지 및 물 효율성을 포함한 지속 가능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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