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판매 약관

  1. 일반


1.1. 본 사이트는 사업자번호 2208640895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주식회사(이하 “일렉트로룩스”)에 의해 운영됩니다.

 

1.2. 본 일반 판매 약관(“본 약관”)2021. 11. 23. 부터 적용되며, www.electrolux.co.kr(이하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일렉트로룩스 온라인 쇼핑몰에 나열되고  구매하기버튼이 표시된 제품 또는 서비스(이하 제품또는 제품들”)의 판매를 위한 모든 구매 제안, 구매 주문, 주문 확인, 배송, 청구 또는 계약에 적용됩니다. 사이트에 나열된 제품은 일렉트로룩스에 의해 일렉트로룩스의 고객(이하 고객”)에게 판매됩니다.

1.3. 사이트 이용에 관한 약관 및 일렉트로룩스가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고 처리하는 것에 관한 정보는 https://www.electrolux.co.kr/terms-conditions/ (사이트 이용 약관), https://www.electrolux.co.kr/data-protection-policy/ (개인정보 처리방침) 및 https://www.electrolux.co.kr/cookie-guideline/ (쿠키 가이드라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4. (아래에 규정된 바와 같이) 주문을 할 때, 고객은 법적 구속력 있는 계약을 체결할 법적 능력이 있음을 인정합니다. 고객은 때때로 개정될 수 있는 소비자의 권리 보호에서 정의된 소비자(이하 “소비자”)를 의미합니다. 소비자가 개인인 경우, 고객은 주문 시 19세 이상임을 인정합니다. 고객이 소비자가 아닌 경우 본 약관 제8조가 적용되지 않고 고객은 본 약관 제9조에 명시된 권리로부터 혜택을 누릴 수 없습니다..


1.5. 고객에 의한 주문과, 결제 과정의 일부로써 본 약관에 대한 동의란에 체크 표시를 함으로써 본 약관을 수락하는 것은 거래, 관습 또는 관행에 의해 묵시적으로 인정되는 다른 조건을 제외하고는 고객이 본 약관에 대하여 구속력 있는 승낙을 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본 약관의 변경은 일렉트로룩스의 권한 있는 대표자가 서면에 의한 명시적 동의를 한 경우에만 일렉트로룩스에게 효력이 있습니다. 본 약관과 서면으로 명시된 다른 조건이 상충될 경우, 후자가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1.6. 일렉트로룩스는 본 약관을 변경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일렉트로룩스는 변경된 약관을 발효일로부터 적어도 7일 이전에 사이트에 게시할 것이며, 변경 내용이 고객의 권리 및 의무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거나 고객에게 불이익한 경우, 일렉트로룩스는 변경된 약관의 발효일로부터 적어도 30일 이전에 이메일 등을 통해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통지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약관의 변경은 고객에 의해 이미 접수된 주문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고, 고객이 주문을 한 날짜의 약관이 해당 거래에 적용됩니다.

  1. 제품

 

2.1. 제품과 제품의 기본적인 특성은 사이트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일렉트로룩스는 사이트에 있는 제품의 구성, 특성 또는 제품 분류와 제품의 표시 또는 포장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가 아닌 한 고객에 의해 이미 이루어진 주문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2.2. 사이트에 있는 제품의 이미지는 단지 예시적인 목적일 뿐입니다. 색상을 정확하게 표시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지만, 디바이스의 색상 표시가 제품의 색상을 정확하게 반영한다고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제품은 이러한 이미지와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2.3. 모든 제품은 재고가 있는 경우에만 제공될 수 있습니다. 일렉트로룩스는 재고가 남아 있는 동안에만 주문이 가능하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주문이 완료되기 전에 카트에 보관된 제품의 재고가 소진될 경우 고객은 재고가 소진된 사실의 안내를 받게 되며, 주문 취소요청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1. 주문 및 주문 수락


3.1. 고객은 사이트에서 온라인 결제 프로세스를 완료함으로써 주문(이하 주문”)을 접수하게 됩니다. 주문을 승인하기 전에 고객은 주문 요약과 배송 및 연락처 정보를 확인해야 합니다. 주문은 그 안에 명시된 제품(이하 주문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에 의한 구속력 있는 청약입니다. 주문이 접수된 후 고객은 일렉트로룩스로부터 주문이 접수되었다는 확인(이하 주문 접수 확인”)이메일 또는 SMS(카카오톡 메시지) 를 받게 됩니다. 이러한 자동 주문 접수 확인은 주문이 접수되었다는 것에 대한 확인일 뿐이며, 해당 주문에 대한 수락이나 고객과 일렉트로룩스 사이에 구속력 있는 판매 계약을 초래하지는 않습니다. 고객과 일렉트로룩스 사이에서 구속력 있는 판매 계약(이하 계약”)은 고객이 일렉트로룩스로부터 주문 제품이 승인되어 발송된다는 확인(이하 주문 수락 및 발송 확인”) 이메일 또는 SMS(카카오톡 메시지)를 받은 때 성립됩니다.

 

3.2. 주문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일렉트로룩스가 주문 제품의 전체 또는 일부를 구할 수 없거나 주문 제품을 어떤 사유로든 고객에게 인도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경우, 일렉트로룩스는 즉시 또는 늦어도 주문 접수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고객에게 주문이 취소될 것이라는 사실을 알릴 것입니다. 일렉트로룩스는 해당 주문과 관련하여 고객이 이미 지불한 금액 또는 주문에 대하여 일부가 수락된 경우에는 수락되지 않은 주문 제품에 대하여 배상할 것입니다.

3.3. 일레트로룩스는 주문 제품의 소유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관련 계약에 따라 고객이 일렉트로룩스에게 지불해야 하는 모든 금액이 완납되었을 일렉트로룩스가 최종적으로 확인할 때까지 주문 제품을 배송하거나 계약상의 다른 의무를 이행할 의무가 없습니다.

3.4. 이메일 주소, 배송지 주소, 휴대 전화 번호 및 기타 일렉트로룩스에 제공된 모든 정보의 정확성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고객이 주문 과정에서 일렉트로룩스에 제공한 정보가 잘못되었음을 알게 된 경우, 고객은 즉시 일렉트로룩스 고객 지원 서비스에 알리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사기의 위험 또는 다른 이유로 인해 정보를 정정할 수 없는 경우, 일렉트로룩스는 주문을 취소할 권리를 보유하고 해당 주문과 관련하여 고객이 일렉트로룩스에 이미 지불한 금액을 배상합니다.

3.5. 고객은 정당한 이유 없이 일방적으로 주문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고객이 주문을 취소해야 할 정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고객은 고객 관리 팀에 연락하여야 하고, 일렉트로룩스는 개별적인 사정에 따라 이를 처리합니다. 주문이 일렉트로룩스 물류센터에서 아직 배송처리되지 않은 경우, 고객이 일부 정보변경(주소 변경, 연락처 정보의 변경, 주문 내 품목의 변경)을 하는 것은 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도, 일렉트로룩스는 해당 변경이 이루어질 것이라는 점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도 불구하고, 고객은 관계 법령에 따라서는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3.6. 일렉트로룩스는 다음과 같은 사정이 있는 경우 주문을 변경 또는 취소할 권리가 있습니다.

(i) 3번의 배송 실패,

(ii) 재고 부족

(iii) 결제 문제

(iv) 일렉트로룩스가 고객에게 주문 수락 및 발송 확인을 보내기 전 가격 및/또는 제품 설명 오류

일렉트로룩스는 주문을 취소할 경우 고객에게 이에 관하여 안내할 것입니다.

 

3.7. 고객이 재고가 없는 제품을 주문하는 경우, 일렉트로룩스는 고객에게 연락하여 해당 주문을 취소하고 환불 받거나 해당 제품의 재고가 생길 때까지 고객이 주문을 보류할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할 것입니다.

 

  1. 배송

4.1. 주문 제품은 선택한 배송 옵션에 따라 주문 접수 확인에 명시된 배송 예정일 내에 배송지로 배송될 것입니다. 일렉트로룩스는 공휴일을 제외하고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배송합니다. 주문이 확인되면, 주문 접수 확인 후 3영업일- 공휴일 제외 이내에 배송될 것입니다. 세일 기간 또는 성수기에는 처리하는 주문의 양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4.2. 사이트 및 주문 접수 확인에 기재된 배송일은 예상되는 배송일로서 구속력이 없습니다. 제품 제조의 지연 또는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인하여 주문 접수 확인에 제시된 배송 예정일에 변경이 있는 경우, 일렉트로룩스는 고객에게 새로운 배송일을 제시하거나, 본 약관 제4.4항에 명시된 예약을 통해 배송되는 경우 고객에게 연락하여 새로운 배송일을 정합니다. 고객이 주문을 한 후 30일 이내에 일렉트로룩스가 주문 제품을 배송할 수 없고, 일렉트로룩스와 고객 사이에 이후의 배송일에 관하여 명시적으로 합의되지 않는 경우, 고객은 배송되지 않은 주문 제품에 대해 주문을 취소할 권리가 있으며, 일렉트로룩스는 해당 주문 제품과 관련하여 고객이 지불한 모든 금액을 환불할 것입니다.


4.3. 주문 제품의 종류와 크기 및 고객이 주문 제품을 수령하고 싶은 배송 주소 등에 따라 고객에게 다양한 배송 방법이 주어질 수 있습니다. 고객이 여러 제품을 주문하는 경우 제품이 동시에 배송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배송될 수 없거나 배송 시점에 재고가 없는 제품이 있는 경우, 일렉트로룩스는 고객에게 연락하여 분할 배송 또는 배송 지연에 관하여 합의할 것입니다. 설치 제품과 소형가전제품을 동시 구매 시 소형가전제품 배송은 택배로 먼저 진행되고, 설치제품은 고객이 원하는 일정에 배달 및 설치가 진행 됩니다. 또한 설치제품 구매 시 사은품(free gift)이 있을 경우에는 설치당일에 설치상품과 함께 전달됩니다. 다만, 회사사정에 따라 별도로 발송될 수도 있습니다.

 

 

4.4. 배송이 이루어지기 위해 예약이 필수적인 경우, 주문이 접수된 후 일렉트로룩스 또는 지정된 제3자가 고객에게 연락하여 지정된 날짜와 시간대에 배송 예약을 설정하고 주문시 제공된 배송지를 재확인해야 합니다.


4.5. 고객이 제품을 구입한 경우, 고객은 주문 접수일로부터 최대 14일까지 배송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일렉트로룩스의 고객 관리팀에 연락하여 이에 관한 일정을 정할 수 있습니다


4.6. 주문된 제품이 해당 고객 또는 고객이 수령인으로 지정한 제3자에게 실제로 인도되는 순간부터 주문 제품은 고객의 책임 하에 있게 됩니다. 일렉트로룩스는 배송 일정을 잡기 위해 고객에게 3번 연락을 시도할 것입니다.일렉트로룩스의 귀책사유 없이 주문 제품을 3회 배송하지 못할 경우, 해당 주문 제품은 창고로 반송되고, 해당 주문은 취소될 것이며 고객은 배송료(해당 제품의 무게와 크기에 따라 달라집니다)를 공제한 금액을 환불 받게 될 것입니다.

 

4.7. 고객이 배송 시점에 주문 제품을 수령하지 않고, 그것이 일렉트로룩스의 귀책사유에 의한 것이 아니라면, 일렉트로룩스는 해당 배송 또는 고객에게 배송 시 수행되도록 주문된 서비스와 관련하여 일렉트로룩스에게 발생한 비용은 환불하지 않습니다. 고객이 주문 제품의 새로운 배송을 원하는 경우, 일렉트로룩스 고객 지원 서비스에 문의하여야 합니다. 새로운 배송 및 설치와 같이 고객에 의해 주문된 추가적인 서비스에 관한 비용은 고객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4.8. 최초의 배송 시도가 실패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고객이 해당 주문 제품의 배송을 새롭게 요청하지 않는 경우, , 일렉트로룩스는 위 고객이 지불한 제품 가격의 환불 이외에 다른 추가 비용이나 보상 없이, 단순 통지만으로 계약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 환불되는 금액은 주문 제품의 반환으로 인해 일렉트로룩스에 의해 발생한 비용 및/또는 최초의 배송 시도 이후 주문 제품의 가치 감소분으로 인하여 고객이 당초에 지불한 가격보다 적을 수 있습니다.

 


4.9. 주문 제품이 가정에 배달되는 경우 고객은 제한된 공간 내의 벽과 천장에 대한 각별한 주의와 함께 바닥, 벽 및 문턱을 보호해야 할 의무가 있으며, 주문 제품의 배송 및 주문된 모든 추가 서비스의 제공에 지장이 없는 자유로운 경로를 확보하여야 합니다. 일렉트로룩스 또는 지정된 제3자는 고객이 설치 장소의 바닥, , 천장 등의 표면을 충분히 보호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나 일렉트로룩스 또는 제3 서비스 제공자의 부주의나 귀책사유로 인해 발생하지 않은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10. 계단의 크기, 엘리베이터의 크기, 꼭대기층으로의 접근 등 제품을 최종적인 위치로 물리적으로 배송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전적으로 고객의 책임입니다.

(i) 일렉트로룩스의 배송 파트너는 제품을 개봉하지 않고 배송만 합니다.

 

4.11. 주문이 성공적으로 배송되면, 고객은 송장 사본이 포함된 이메일 또는 SMS(카카오톡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송장에 대한 빠른 접근을 위해, 고객은 나의 계정에 접속하여 주문 세부 정보에서 송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설치 서비스 및 추가적인 서비스


5.1. 주문 제품의 배송에는 주문 제품과 관련하여 사이트에 명시적으로 표시되어 있거나, 고객이 주문에 더하여 주문 제품의 설치를 함께 구매한 경우에만 설치가 포함됩니다.


5.2. 본 약관 제5.1항에 따라 아래의 조항은 일렉트로룩스 또는 지정된 제3자가 수행하는 설치 서비스에 적용됩니다.

  1. 주문 제품이 성공적으로 배송되면, 일렉트로룩스는 제3(“배송 파트너”)를 지정 및 승인하여 설치 서비스를 수행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일렉트로룩스가 주문 제품의 설치를 위하여 필요한 고객이 제공한 정보를 설치 서비스 수행을 위하여 일렉트로룩스로부터 지정된 제3자에게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부합하게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2. 일렉트로룩스나 지정된 제3자는 고객에게 연락하여 설치 서비스가 수행될 날짜 및 시간 일정을 잡습니다(이하 예약”). 고객이 영업일 기준으로 3일 이내에 지정된 제3자로부터 연락을 받지 못한 경우, 해당 고객은 일렉트로룩스 고객 관리 팀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설치기사가 고객의 주소지를 방문하여 설치 서비스를 수행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3. 설치는 예약 시 지정된 주소지에 사람이 있고, 출입을 허용하는 경우에만 수행될 수 있습니다. 설치기사는 예정된 약속 시간을 초과하여 기다리지 않을 것이기에, 고객은 새로운 예약을 하여야 하고, 이 경우 새로운 설치 서비스의 현재 가격표에 따른 새로운 설치 서비스 비용이 추가적으로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는 최초 배송 비용이 주문 제품의 가격에 포함된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4. 고객은 주문 제품이 의도한 장소에 적합한지, 호스 및 케이블이 준비된 소켓에 충분한지를 확인할 책임이 있습니다. 설치는 항상 기존 전기 콘센트 및 (해당되는 경우) 기존 상하수도에서 이루어집니다. 또한 고객은 주문 제품에 따라 설치 시 전기 및 또는 인터넷 연결 뿐 아니라 기존 수도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할 책임이 있습니다.
  5. 배송 파트너는 예약된 시간에 고객의 집에 방문하여 주문 제품을 개봉하고 설치합니다. 그들은 주문 제품의 사용 방법을 테스트하고 고객에게 안내합니다. 전기적 설치는 해당 제품에 적합한 전압을 가진 확장된 전기 콘센트/단자판 내지 단자대(terminal block)에서만 수행됩니다. 일렉트로룩스 또는 지정된 제3자가 적합한 상태라고 판단한 경우, 주문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제품 코드 또는 기존 전기 코드를 사용하여 설치가 이루어집니다. 콘센트를 옮기거나 새로운 콘센트를 설치하는 것은 본 서비스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6. 설치 서비스에는 벽이나 캐비닛에 구멍을 뚫는 것과 같은 어떤 형태의 목공 작업도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경우에 따라 고객에게 주문 제품에 포함되지 않은 설치 부속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배송 파트너는 고객에게 필요한 것을 추천할 것입니다. 고객은 배송 파트너에 의해 설치가 완료될 수 있도록 설치 부속품을 배송 파트너로부터 직접 구입할 수 있습니다.
  7. 일렉트로룩스 또는 지정된 제3자가 전기적 설치가 동반된 작업이 위험하거나 적용 가능한 법률이나 규제에 어긋날 수 있거나, 사람 또는 환경에 해를 입힐 수 있거나 적절하지 않은 것으로 판단하는 경우, 설치기사에게는 해당 서비스 수행을 중단할 권리와 의무가 있습니다.
  8. (i) 본 약관이나 사이트, 또는 설치 서비스 개시에 앞서 고객에게 제공된 주문 제품의 설치 요구사항을 고객이 준수하지 않거나, (ii) 일렉트로룩스나 지정된 제3자의 부주의나 귀책사유 없이 지정된 설치 장소에서의 방해나 장애로 인하여 설치기사가 설치 서비스를 이행하지 못하게 되거나 설치 서비스 이행에 방해를 받은 경우, 고객은 고객과 설치 기사 사이에 합의된 추가 비용 또는 해당 서비스의 현재 가격표에 기초한 추가 비용으로 새로운 설치 서비스 비용에 상응하는 비용으로 예약을 해야 합니다. 이는 최초 설치 비용이 주문 제품의 가격에 포함된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9. 고객은 이행된 설치 서비스가 고객의 법적 권리에 부합하도록 이행되지 않은 경우, 주문 제품에 대한 재설치 또는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일렉트로룩스는 그러한 요청을 조사하고 검증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그러한 문제가 (i) 일렉트로룩스나 설치 기사의 지시사항에 어긋나는 것으로 고객이 제공한 (설치) 지침으로 인한 경우, (ii) 오용, 부주의, 물리적 손상, 임의적 변경 또는 부정확한 조정에 의한 경우, (iii) 일반적인 소모로 인한 것인 경우, 일렉트로룩스는 고객에게 환불을 거부할 권리가 있고, 그럼에도 설치 서비스가 두 번 이루어진 경우 고객에게 배상을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객이 소비자인 경우, 이것은 소비자의 법적 권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환불이 이루어지게 될 경우, 일렉트로룩스는 가능한 빨리 환불 절차를 진행할 것이고, 본 약관 제9.9항의 적용을 받습니다. 달리 합의되지 않는 한, 환불은 일반적으로 고객이 주문 제품을 구입할 때 사용한 것과 동일한 지불 방법으로 이루어집니다.

 

5.3. 설치 예약의 취소 또는 고객에 의한 재예약은 설치 예정 시간 48시간 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 시간 이후에 취소/재예약이 이루어지는 경우, 일렉트로룩스는 설치와 관련하여 일렉트로룩스에게 발생한 비용을 고객에게 환불하지 않으며, 고객은 주문 제품의 새로운 설치에 관한 추가 비용을 지불하여야 합니다. 이것은 최초 설치가 주문 제품 가격에 포함되어 있거나 고객에게 추가 비용 없이 제공된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이 소비자인 경우, 위 내용은 소비자의 법적 권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5.4. 일부 제품의 경우, 고객이 사이트에서 보증 기간 연장이나 특별 배송 조건과 같은 부가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위 부가 서비스에는 특정한 일반 이용약관이 적용될 수 있으며, 위 약관은 고객이 주문을 하기 전에 고객에게 표시 및 제공됩니다.

(인덕션 설치단가 기준)

구분

단가

비고

프리 스탠딩

스탠딩

높이 8.5cm

10 만원

고객이 원하는 높이의 스탠딩 사용

높이15cm

11 만원

빌트인

상판 타공

인조 대리석

부분

무료

기존 타공 자리 일부확장 ( 1~3면 타공)

전체

10 만원

기존 타공 자리 일부확장이 아닌 신규 타공

대리석/엔지니어 스톤

부분

10~20 만원

기존 타공 자리 일부확장 ( 1~3면에 따라 상이 )

전체

30 만원

기존 타공 자리 일부확장이 아닌 신규 타공

가구장

하부 가전 내림 작업

8~15 만원

매립 빌트인 경우, 하단 공간 부족 시 하부가전 내림 작업

서랍장 제작

견적가

인덕션 하단의 기존 타 가전을 없애고 수납장으로 변경

전기공사

도시가스 막음

1 만원

미사용 도시가스 파이프 마감작업 (도시가스에 마감 요청)

인덕션 전용 차단기

무료

제품 과부하 방지 및 타 가전 누전 방지 (현관 배전반 교체는 4 만원)

배전반 직연결 전기공사

견적가

7kW 제품을 30A 가정에서 설치 시, 고객이 원하는 경우 고용량 전기선 공사

 

 

(식기세척기 설치단가 기준)

 

싱크장/ 설치 유형 별 비용

규격장 (600mm)

비규격장 (700mm)

코너장 (L자형)

없음

없음

없음

- 서랍 제거 및 마감 : 10만원
- 싱크장 공사 없는 경우 : 무료

•일부 가공/리폼 : 20만원
: 가구 전체 변경 시 추가

•일부 가공/리폼 : 25만원
: 가구 전체 변경 시 추가

- 높이 조정 및 마감 : 10만원
- 싱크장 공사 없는 경우 : 무료

기타
타 제품군(레인지) 직렬 빌트인 설치가 아닌 일반 탑로드하는 경우 추가 발생 비용 없음 기존 탈거 가전제품의 폐 가전 처리 프로세스 안내 필요

 

  1. 가격 및 배송비

6.1. 모든 제품 또는 부가 서비스의 가격은 사이트에 적시된 것과 같으며 각종 세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사이트에 명시된 제품가격은 배송비 미포함이고, 배송비는 별도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 가격은 언제라도 변경될 수 있지만, 이러한 변경은 일렉트로룩스가 고객에게 주문 승인서 및 발송 확인서를 보냄으로써 승인된 주문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6.2. 사이트 내 가격에 대한 정보가 정확하지 않고, 고객이 이 사실을 알거나 부정확한 정보의 명백한 성격상 고객이 알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면, 일렉트로룩스와 고객 사이에 합의된 바에 따라 일렉트로룩스는 올바른 가격으로 주문을 수정하거나 단순 통지로 주문을 취소할 수 있으며, 주문 제품에 대해 고객이 일렉트로룩스에 지불한 금액의 상환 외에 별도로 비용 또는 배상금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6.3. 배송 또는 설치 서비스의 가격은 위 서비스가 통상의 조건 하에서 실행되었다는 가정 하에 결정됩니다. (아래 예시에 한정되지는 않으나) 예를 들어 대문, 좁은 길, 무거운 차량에 대한 교통 통제, 작은 크기의 엘리베이터, 2층 이상 높이의 배송 시 엘리베이터 또는 호이스트 크레인의 부재 등의 이유로 배송 장소에 접근하기 어려운 경우나, 주문 제품을 설치하기 위하여 가구를 개조할 필요가 있는 경우, 배송 또는 설치 비용은 고객과 일렉트로룩스 또는 서비스 이행의 책임을 지도록 지정된 제3자와 사전에 합의된 추가 비용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합의에 도달하지 못한 경우, 주문 제품은 일렉트로룩스, 지정된 운송인 또는 설치자의 소유로 남습니다. 이러한 경우, 일렉트로룩스는 계약을 단순 통지로 종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주문 제품에 대해 고객이 일렉트로룩스에 지불한 금액의 상환 외에 별도로 비용 또는 배상금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해당 배상액은 경우에 따라 일렉트로룩스에 의해 발생한 비용 및/또는 최초 배송 시도 이후 주문 제품의 가치 감소분으로 인하여 고객이 지불한 금액보다 적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적용 가능한 경우, 일렉트로룩스는 주문 제품의 배송 또는 설치와 관련된, 또는 고객이 주문 제품의 배송 및/또는 설치 시에 함께 수행되도록 주문한 부가 서비스와 관련된 어떠한 비용도 환불하지 않습니다.

6.4. 경우에 따라, 사이트에 표시된 가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이 가격이 잘못 표시된 제품에 대한 주문을 마쳤고, 일렉트로룩스가 주문 승인서 및 발송 확인서를 이미 보낸 경우, 그리고 만약:

  1. 사이트 내 잘못 표시된 가격이 실제 가격보다 낮은 경우, 일렉트로룩스는 고객에게 차액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가격 오류가 고객이 일반적인 관행상 대단히 명백하게 알 수 있고 일렉트로룩스가 용인하기 어려울 정도로 중대한 수준인 경우, 일렉트로룩스는 고객에게 이러한 상황을 통지하고 주문을 취소할 권리를 갖습니다. 이러한 경우, 일렉트로룩스는 최선을 다해 고객의 적법한 요청을 용이하게 할 방안을 고려할 것입니다.
  2. 사이트 내 잘못 표시된 가격이 실제 가격보다 높은 경우, 일렉트로룩스는 주문을 수정하고, 고객에게 차액을 고지 및 환불할 것입니다. (상황에 따라 기존의 주문을 취소하고 새로 주문할 것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1. 결제


7.1. 결제는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방법으로만 가능하며, 이는 신용카드, 할부 및 바우처를 포함합니다. 일렉트로룩스는 현재 복수의 신용카드 및 전자 지갑(간편결제) 사용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결제는 안전한 전자지급결제서비스(KG 이니시스”)를 통하여 처리됩니다. 일렉트로룩스는 일렉트로룩스가 결제방법으로 제공하는 카드 및 은행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7.2. 결제 카드를 통하여 지급하기로 하는 계약은 구속력이 있습니다. 자신의 결제 카드에 대한 정보를 전달함으로써, 고객은 일렉트로룩스가 주문의 총 가격에 상응하는 금액을 자신의 결제 카드에 청구할 수 있도록 승인합니다.

7.3. 이를 위해, 고객은 자신이 지불 청구를 받을 결제 카드의 소유자이며 결제 카드상의 이름이 실제 고객의 이름임을 인정합니다. 고객은 일렉트로룩스에게, 거래 성공을 위하여 필요한 결제 카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7.4. 결제 카드로 결제하는 경우, 거래가 승인되었음을 전제로 주문 시 금액이 예치되며, 주문 접수 확인서가 고객의 이메일 주소 또는 SMS(카카오톡 메신저)로 전송됩니다.


7.5. 일렉트로룩스는 사이트에서 전송되는 데이터의 기밀성과 보안을 유지하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7.6. 일렉트로룩스는 정산 과정 중 분할 결제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는 경우, 고객은 할부 기간을 선택할 수 있고 월별 지급액 및 총 지급 기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일렉트로룩스는 고객을 대신하여 이자율을 지급해 줄 것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할부는 고객의 상업 신용카드 회사를 통하여 제공됩니다. 그리고 KG 이니시스를 통해 이루어지는 5만원 이상의 구매 건에 대해서는 항상 무이자할부 최대 6개월이 적용되며, 무이자할부 이벤트에 따라서 일렉트로룩스와 신용카드회사에서 장기 무이자할부를 지원할 수도 있습니다.

 

7.7. 고객은 일렉트로룩스가 발행한 바우처 코드를 결제 금액의 일부분 또는 전액에 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7일 내 무료 반품 등

 

8.1. 본 약관 제8(이하 제8.2항부터 제8.6항을 포함)은 오직 2021. 11. 1.부터 2022. 4. 30.까지만 적용됩니다. 2022. 5. 1. 이후의 반품에 대해서는 전자상거래법 등 관계 법령이 적용됩니다.

 

8.2. 일렉트로룩스는 사이트에서 판매된 모든 제품에 대해 자발적 반품 보증을 제공합니다. (i) 고객이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 결정을 알리고, (ii) 제품이 여전히 봉인되어 있고 온전한 상태인 경우에 한하여, 원래의 포장 상태 및 사용 및 훼손되지 않은 상태로 자발적 반품이 가능합니다. 자발적 반품 보증은 주문의 일부분으로 포함된 서비스 중 일렉트로룩스 또는 지정된 제3자가 일부 또는 전부 이행한 서비스나, 아래 사항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제품에 대하여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1. 제품의 포장박스가 개봉되거나 훼손되어 해당 제품을 재판매할 수 없는 경우
  2. 고객이 배송 후 봉인을 뜯은 경우 건강 보호 또는 위생상의 이유로 반품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제품이나, 배송 후 다른 물품과 불가분으로 혼합된 제품인 경우
  3. 배송된 제품이 고객의 상세 요구에 따라 제작되었거나 명백하게 맞춤 제작된 것인 경우
  4. 급속히 변질되거나 유통기한이 지나기 쉬운 제품의 경우
  5. 고객이 일렉트로룩스 또는 지정된 제3자로 하여금 긴급 수리 또는 보수를 특별히 요청한 경우; 그리고
  6. 고객이 주문한 설치 서비스 또는 기타 다른 서비스가 전부 제공되었고, 고객이 해당 서비스 제공이 고객의 주문일로부터 21일이 지나기 전 시작되었음을 인정한 경우

8.3. 반품 권한은 사이트에 제시된 연락처를 통해 일렉트로룩스 고객 서비스에 이메일 또는 전화로 연락함으로써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때 고지 내용에는 주문 번호, 반품 사유 및 픽업 장소를 포함한 연락처 정보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8.4. 반품 시, 고객은 반품 결정을 일렉트로룩스에 알린 날로부터 늦어도 14일 내에 제품을 반품하여야 합니다. 예약을 통해 배송된 제품의 경우, 고객은 제품 수거 시간의 합의를 위하여 일렉트로룩스에 연락하여야 합니다. 수거는 주문 배송 시 제공된 원 주문 주소에서만 가능합니다.

8.5. 만일 고객이 제품을 본 약관 제8.1.항에 따라 반품하고자 하는 경우, 본 약관 제9조에 따라, 일렉트로룩스는 주문 상품 및 고객의 은행 이체 목적을 위한 은행 계좌와 관련된 모든 정확한 정보를 수령한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고객이 주문한 90일 간의 무료 체험 상품과 관련하여 고객으로부터 받은 금액을 전액 상환하여야 하나, 상환 금액에 배송비와 기타 추가로 발생한 비용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8.6. 본 약관 제8조에 기술된 자발적 반품 보증은 고객의 법적 권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1. 적합성, 법적 권리, 클레임 및 환불

9.1. 고객은 수령한 즉시 주문 상품의 상태를 점검 및 검사하여야 하고, 계약상 합의된 품질 및 수량에 상응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수량의 불일치 또는 육안으로 식별 가능한 결함이 있다는 클레임은 당해 부적합이 제품에서 발견된 때로부터 합리적인 기간 내에 일렉트로룩스에 고지되어야 합니다.이러한 클레임은 서면(또는 전화)으로 이루어져야 하며, 주문 상품 및 고객이 클레임을 제기하고자 하는 결함에 대해 합리적 수준으로 상세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어야 합니다. 다만, 위 내용은 고객의 관계 법령에 따른 법적 권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9.2. 사이트에 판매를 위해 등록된 모든 제품은 소비자 권리를 보호하기 위하여 적합성에 대한 법적 보증(이하 “보증”)의 대상이 되며, 이는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법적 보증은 일반 가정 사용의 경우 주문 상품의 주문 수령 확인으로부터 1년의 기간 동안 적용됩니다(상업적 사용의 경우, 6개월의 보증 기간이 적용됩니다.). 고객은 수리, 부적합한 주문 상품의 교체, 구매의 취소 또는 가격 할인 적용 사이에서 선택할 수 있으나 이는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품이 파손되었거나 오작동하는 경우, 일렉트로룩스는 보증이 유효한 기간 동안 위 상품을 수리할 것입니다. 위 내용은 관계 법령에 따른 고객의 법적 권리를 제한하지 않습니다.

9.3. 정상적인 마모 또는 액세서리 및 소모품으로 인한 주문 상품의 상태 불량은 적합성 결여에서 기인한 것이 아닌 이상 보증 범위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9.4. 고객은 일렉트로룩스 고객 서비스에 문의함으로써 일렉트로룩스에 보증 또는 적용 가능한 다른 부가 상업 보증에 기반한 불만이나 클레임에 대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연락처 정보는 사이트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일렉트로룩스는 5 영업일 내로 클레임 또는 불만 사항을 확인하고 그로부터 상업적으로 합리적으로 가능한 한 빠른 해결을 모색할 것입니다.

9.5. 아래 조건을 준수하지 못한 경우 보증은 더 이상 적용되지 않습니다:

  1. 사용자 설명서 및/또는 주문 제품의 포장 상의 지시에 반하여 주문 상품을 오남용하는 행위;
  2. 주문 제품에 대한 부적절한 예방적 유지보수 행위;
  3. 주문 제품에 손상을 입히거나 주문 상품이 의도된 대로 작동할 수 없도록 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변경 또는 수정;
  4. 주문 제품의 부적절한 설치 또는 보관 또는
  5. 공인된 서비스엔지니어 외의 자에 의한 주문 상품의 부적절한 수리, 개조 또는 서비스.

9.6. 고객은 반환 또는 수거와 관련된 조정을 위하여, 또는 주문 상품이 계약 내용을 준수하지 않는다거나 기타 적용 가능한 다른 부가 상업 보증을 기반으로 하는 불만이나 클레임과 관련하여, 사이트에 기재된 연락처 정보에 따라 일렉트로룩스 고객 서비스에 이메일 또는 전화로 문의함으로써 일렉트로룩스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일렉트로룩스는 5 영업일 내로 클레임 또는 불만 사항을 확인하고 가능한 한 빠른 해결을 모색할 것입니다.

9.7. 일렉트로룩스는 만약 (i) 보증 기간 내에 고객이 적절하게 제기한 클레임 이후 약속된 기간 내에 일렉트로룩스가 결함을 수리 또는 수정하지 못하거나, (ii) 보증 기간 동안 3회 이상 발생한 결함을 일렉트로룩스가 수리 또는 수정하지 못한 경우, 유사한 상품, 예비 부품 또는 액세서리를 교환하거나 주문 제품을 회수하고 고객이 주문 제품에 관해 일렉트로룩스에 지불한 금액을 고객에게 환불합니다.

 

9.8. 일렉트로룩스는 주문 제품, 예비 부품 또는 액세서리를 고객의 거주지로부터 또는 고객의 거주지에 운송하는 데에 드는 수리 및 운임 비용을 부담합니다.

9.9. 일렉트로룩스의 환불 시, 일렉트로룩스는 (i) 주문 제품에 대해 지불한 금액과 (ii) 청구되었지만 사용하지 않은 추가 서비스를 환불합니다. 일렉트로룩스는 청구되었지만 이미 사용된 추가 서비스에 대한 환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음은 다양한 결제 방법을 통하여 구매한 주문 제품에 대한 환불에 적용됩니다.

 (i) 신용카드 및 직불카드를 통한 결제의 경우, 일렉트로룩스가 주문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고객은 카드에서 원래 사용된 액수에 상응하는 금액을 수령할 것입니다;

(ii) 할부 결제의 경우, 환불이 승인되면, 일렉트로룩스가 주문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15일 후에 고객은 카드에서 원래 사용된 액수에 상응하는 금액을 수령할 것입니다. 고객에게 카드 이자가 과금된 경우, 고객은 구매와 환불 사이의 기간에 대하여는 환불을 받을 수 없습니다. 고객은 상업 은행에 따라 할부의 조기 종료에 따른 추가 비용을 지불하여야 할 수 있습니다.

(iii) 제품을 배송받을 때 현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 결제의 경우, 일렉트로룩스의 고객 관리 팀이 고객의 계좌로 환불금을 바로 송금하기 위하여 고객의 은행 정보를 질의할 것입니다. 일렉트로룩스는 일렉트로룩스가 주문 제품 및 은행 송금 목적으로 고객의 은행 계좌와 관련된 정확한 정보를 받은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고객의 은행 계좌로 상응하는 금액을 환불할 것입니다.

(iv)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이 전자상거래법에 따라 주문을 취소하는 경우, 일렉트로룩스는 고객으로부터 주문을 반환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또는 주문 제품의 공급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에는 취소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상응하는 금액을 환불할 것입니다.

  1. 설치 및 사용

10.1. 주문 제품은 항상 사용 설명서에 제시된 지시 및 경고에 따라 설치 및 사용되어야 합니다.

10.2. 사이트를 통해 설치 서비스를 주문했거나 주문에 설치 서비스가 명시적으로 포함되어 있지 않은 경우, 고객은 주문 상품을 올바르게 설치할 책임이 있습니다.

10.3. 일부 주문 제품의 설치는 주거 및/또는 주문 제품의 손상 위험 방지 및/또는 개인 상해의 방지를 위하여, 가스, 전기 기구, 유압 부품 및 관련 요소들의 사용에 관한 구성품의 설치, 사용 및 유지 관리와 관련하여 전문적 자격을 갖춘 인력의 개입을 필요로 합니다. 항상 사용자 지시 매뉴얼 및/또는 주문 제품의 포장상의 지시를 읽고 따르시기 바랍니다.

10.4. 관련 법률상 가능한 범위 내에서, 일렉트로룩스는 주문 제품의 의도되지 않은 사용, 잘못된 취급 또는 잘못된 설치(일렉트로룩스 또는 일렉트로룩스가 지정한 제3자가 설치를 수행한 경우를 제외)로 인한 클레임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5. 고객은 주문 제품의 유지 관리에 관한 모든 정보와 관련하여 이용자 사용 설명서를 참고하거나 일렉트로룩스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여야 합니다.

  1. 불가항력

11.1. 일렉트로룩스는 일렉트로룩스의 통제 범위를 벗어나는 예측할 수 없는 사건(불가항력)이 발생한 경우 고객과 관련된 모든 의무에서 법적으로 면제되고, 이를 전적으로 또는 부분적으로 준수할 의무가 없습니다. 불가항력은 화재, 폭발, 방역, 태풍, 홍수, 전쟁, 폭동, 작업 중단, 노동 쟁의, 모든 종류의 정부 개입, 공장 또는 기계의 고장(이전 포함), 또는 일렉트로룩스의 합리적인 통제 범위를 벗어난 기타 상황을 포함하나 이에 한정되지 않습니다.

11.2. 불가항력 상황에서는, 일렉트로룩스의 의무는 불가항력 상황이 존재하는 기간 동안 중단됩니다. 불가항력 상황이 2주 이상 지속되는 경우, 일방 당사자는 상대방에게 서면으로 통지함으로써 불가항력의 영향을 받는 계약을 즉시 해지할 수 있으나, 고객이 주문 제품과 관련하여 일렉트로룩스에 지불한 금액 전부를 일렉트로룩스가 고객에게 상환할 의무는 예외적으로 유효합니다.

 

  1. 책임

12.1. 이 약관의 어떠한 내용도 태만, 사기성 허위 또는 관련 법률에 따라 제한되거나 배제될 수 없는 기타 책임으로 인한 사망 또는 개인 상해에 대한 책임을 배제하거나 제한하지 않습니다.

12.2. 본 약관 제 9.2.항을 침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일렉트로룩스의 책임은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로 제한됩니다. 법령에 따라 허용되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으로 인해 또는 본 약관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계약에 따른 일렉트로룩스의 총 책임은 어떠한 경우에도 해당 계약 기간 동안 고객이 일렉트로룩스에 지불한 총액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단일 사건/사항에 대한 일렉트로룩스의 책임은 해당 책임과 관련된 주문 수령 확인서 및 송장에 따라 고객이 일렉트로룩스에 지불한 금액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12.3. 고객이 주문 제품을 상업적, 사업 또는 재판매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일렉트로룩스는 이익의 손실, 사업 손실, 사업 중단, 또는 사업 기회의 상실에 대해 고객에게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적용 법률 및 관할

13.1. 이 약관은 대한민국 법률의 적용을 받으며, 고객은 주문 제품과 관련하여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소송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1. 회사 정보 및 연락처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주식회사

사업자 등록 번호: 220-86-40895

서울 중구 을지로 100  파인애비뉴B 9
우편번호 04551

전화: 1566-1238

이메일 주소: homecare.krh@electrolux.com

구매

매장에서 구매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