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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문 확인 후 주문을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이 완료되면 홈페이지에서 더 이상 직접 변경할 수 없습니다. 잘못 주문했다고 생각이 드신 경우 일렉트로룩스 콜센터 1566-1238로 문의하십시오. 상품이 아직 출고되지 않았다면 주문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주문 확인서를 받지 못했습니다.
    계정 생성 시 제공한 이메일 주소나 카카오 계정으로 확인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스팸 폴더에 있을 수 있으므로 스팸 폴더를 확인하거나, 도움이 필요한 경우 일렉트로룩스 콜센터 1566-1238로 문의하십시오.
  • 사용 중인 일렉트로룩스 제품의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나요?
    저희는 가끔 오래된 일렉트로룩스 기기를 교체하는 프로모션을 합니다. 계정을 생성하고 마케팅 프로모션 안내에 동의하여 다음 이벤트 행사알림을 놓치지 마세요.
  • 왜 주문이 지연되나요?
    저희는 항상 약속한 시간에 맞춰 제품을 배송하려하나, 가끔 뜻대로 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예상 도착일을 넘겼음에도 주문한 제품을 받지 못한 경우, 일렉트로룩스 콜센터 1566-1238로 연락 주시면 조회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왜 주문이 취소되었나요?
    결재 시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제품의 재고가 없거나, 제품 배송시 계속 연락이 닿지 않은 경우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후속조치와 내용은 일렉트로룩스 콜센터 1566-1238로 문의하십시오.
  • 주문한 제품이 빠졌습니다.
    일렉트로룩스 콜센터 1566-1238로 연락 주시면 문제를 해결하겠습니다.
  • 주문한 부품이 빠졌습니다.
    일렉트로룩스 콜센터 1566-1238로 연락 주시면 문제를 해결하겠습니다.
  • 잘못된 제품을 받았습니다.
    일렉트로룩스 콜센터 1566-1238로 연락 주시면 문제를 해결하겠습니다.
  • 재고가 없는 제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
    현재 이 기능을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재고가 없는 제품을 주문하실 경우, 저희가 고객님께 연락할 때 주문을 취소/환불하거나 주문을 유지하고 제품이 재입고될 때까지 기다리는 등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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